코성형후 관리 코수술 붓기, 회복, 부목 대해 궁금한점들 : 네이버 블로그
코성형후 관리 코수술 붓기, 회복, 부목 대해 궁금한점들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충분한 수분 섭취를 하면 이로 인한 불편을 줄일 수 있어요. 위 사진은 저희 하나비에서 자가늑 코재수술을 하신 한 여성분의 전후 사례입니다. 코 구축 증상은 코 수술 후 코가 점점 짧아지는 것을 말하며 잦은 코수술이나 실리콘 캡슐의 변화, 염증의 경험 및 면역학적 변화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늑연골 중에서 자가늑과 기증늑 중엔 어떤 재료가 더 나을지 궁금하실텐데요, 이 부분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기증늑연골의 경우 채취하는 과정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은 있지만 제품에 따라 강도가 다르거나 할 수 있어 이에 대한 정확한 예측이 어렵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사진찍고 동의서 쓰고 디자인하고 옷 갈아입히고 수술방 세팅하고 의사 시간 빼서 수술하고 수술방 정리하고 회복시키고 일주일 뒤에 경과보러 또 오라하고 경과보고 실밥풀고. 그 사람을 위해 병원의 모든 인원이 움직여야하는데 마취비 명목으로 꼴랑 30~50받는건 그들 입장에선 너무나도 가성비 떨어지는 선택이니까. 특히 앞서 말씀드린대로, 기존에 염증이 있었던 경우에는 가급적 자가연골만 사용하는게 안전합니다. 항생제 치료에 반응하지 않으면 원인이 되는 코성형 재료(실리콘 고어텍스 등)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러한 조치에도 코성형 염증이 해결되지 않으면, 구축코를 예방하기 위해 염증의 원인이 되는 물질을 제거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첫수술시 실리콘에 대한 염증 위험성은 2-3%, 재수술시 5%정도 되며, 이전에 염증이 있었던 경우는 30%를 넘는다고 생각합니다.
원장님은 미감이 굉장히 좋기로 유명하신 분이었다. 알만한 배우 E도 엘자 실리콘 제거하고 재수술 받으러 왔고, 구축으로 짜그러진 코로 속상해하던 배우 J도 원장님을 믿는다고 자가진피와 늑연골을 사용해서 세번에 걸쳐 수술 받았다. 본업으로 대단한 커리어는 없지만 S급 배우의 와이프가 된 그녀도 코 하고 이미지가 확 세련되어지고 여성스러워져서 결혼할때 감사하다며 병원으로 찾아왔었다.
저의 수술 방법은 여기에 자세히 적어놨습니다~!
매부리코로 인한 코 모양에 만족을 하지 못해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워낙 동안이셔서 위화감 없이 되게 잘 어울렸다. 별 의미 없이 그저 귀여운 이미지를 추구하시는 스타일이시거나, 아니면 세상은 빠르게 변하는데 따라가질 못하고 어느 시절에 갖혀있는 분이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것과 같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선 개개인마다 황금비율 코라인을 찾아 얼굴의 전체적인 입체감과 부드러운 라인이 사는 이상적인 각도를 고려하여 수술을 해야 합니다. 다른 부위와의 조화 등을 고려하고 자가 조직과 보형물을 케이스 따라 적절하게 사용해야 획일화 되지 않은 맞춤 코성형이 완성되기 때문입니다. 코끝의 높이를 지지할 목적으로 이식한 지지구조 자체에 의해 비주가 치우칠 수 있어요. 비주지지대나 비중격연장이식을 고정할 때 한 쪽으로 치우치게 고정을 하면 당연히 비주가 휘어지겠죠. 또한 고정 직후에는 똑바르게 보이지만 너무 높이거나 너무 길게 연장을 하면 추후 피부의 장력을 견디지 못해 비주지지대나 비중격연장이식을 한 연골들이 한 쪽으로 틀어지게 되죠. 그러면 비주도 이식된 연골을 따라 한 쪽으로 휘어져 보리게 되는 거죠.
성형수술을 부추기보다는 잘못된 성형인식을 바로잡아 자연스런 미를 추구합니다. 한 장소에서만 25여년 이상의 축적된 경험으로 눈수술과 재수술, 항노화수술, 반영구필러 시술 등을 특화시켰읍니다. 고아텍스의 경우 주변조직이 보형물의 미세구멍으로 자라들어가 실리콘 보형물보다는 제거가 어렵기는 하나 역시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라면 굳이 개방형 절개까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코수술 뿐만 아니라 코성형 후 관리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하는 잇츠비 의원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장형준 원장이었습니다. 따라서 수술을 많이 했을 수록, 특히 과거에 염증을 알았거나 피부나 점막이식 등을 한 경우, 1년정도까지 기다려야 하는 수도 있답니다.
코 안이 맑거나 깨끗하진 않지만 지속적으로 계속 노폐물이 나오는 상태이며, 이런 노폐물은 콧물이 아니라 틈틈히 가래로 뱉어내곤 한다. 계속 항생제 처방된 약을 먹고, 나잘 스프레이 뿌리고 상태를 살펴본다. 마지막으로 3일 후(토)에 한 번만 더 살피고 문제가 없으면 7월 7일(화)에 왼쪽 수술 전, 오른쪽의 마지막 거즈를 제거하고 종료한다. 많이 움직여서 상처가 봉합에 의해 충분히 아물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관절 부위는 2주 이상 경과한 후 실밥을 제거해요. 하지만 이렇게 오랜 시간 발사를 하지 않으면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절개 흉터 옆에 봉합을 했던 실자국이 남아 실자국 흉터가 남게 돼요.
염증이 생기면 발열, 통증, 부종 등 이상증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환자가 인지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수술 후 회복이 더딜 경우, 무리한 활동을 자제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코 안의 딱지를 억지로 제거하려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떨어지도록 기다려야 합니다. 필요시 의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의 건강 상태와 환경에 따라 회복 속도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가지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긴 내 갈비 일부분을 빼서 쓰는건데 당연히 납득은 되는데, 하... 사실 이 네 군데 모두 발품 팔아서 귀찮더라도 다 상담을 가려고 했는데- ㅇㅇ 상담이 글쎄 3달을 기다리라는 거다... 그런 쌤에게 재혁이를 데려갔으니 역시 재혁이는 인복 하나는 엄청나다고 봐야할 것이다.
코끝에 약한 연골을 사용하여 코 기둥을 만들었거나, 코 피부 상태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경우에도 코끝이 한쪽으로 휘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약한 연골을 사용하여 발생하였다면 연골을 덧대어 지지력을 높여주거나 보다 지지력이 좋은 가슴 연골을 사용하여 코끝을 다시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더불어 코 피부 장력을 충분히 고려하여 코의 길이를 연장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실리콘 보형물을 사용하여 콧대를 올리고 나서 높아진 콧대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부자연스럽고 어색하여 마치 아바타 코처럼 보이는 경우입니다. 코수술은 콧대, 콧볼, 코끝 등 부위별에 따라 수술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코 길이. 각도 등 얼굴 전체 균형미에 알맞은 수술상당이 꼭 필요합니다.
수원 오피 수원 오피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op Report this page